Untitled Document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하기
Untitled Document







  홈 > NEWS > 디자인관련정보
 
 
작성일 : 13-05-16 15:23
아트스테이션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983  

유니클로, 가나아트와 함께 하는 작가와의 대화 ART STATION

*2회차 (2013. 5. 18. 토 오후 2시-4시, 가나아트센터 세미나실 혹은 야외공연장 (서울시 종로구 평창동 97)
)
- 화가 황재형의 ‘삶의 주름, 땀의 무게’
... - 위드 유니클로/ 오승철의 ‘아티스트와 기업 콜라보레이션의 미래’

*5월 18일 아티스트가 직접 들려주는 2회차 예술 이야기를 함께하실 수 있는 분들은 반드시 댓글에 메일주소 및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가나아트에서는 올해 개관 30주년을 맞이하여, 그간 동행해 온 역대 전속작가 및 중견•원로작가 총 50여명의 70여점의 작품을 통해 지난 시간들을 기념하는 전시를 선보입니다. 지난 30년간 가나아트는 대중을 위한 문화적, 사회적 공간이라는 기능과 함께 무엇보다 화랑과 작가가 서로 전략적인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갤러리와 작가와의 인연, 그 우연한 만남이 만들어낸 한국현대미술의 풍경”이라는 테마 하에 아티스트 토크 행사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유니클로에서 진행하는 KR ARTIST CHARITY UT 발매 기념으로 계획하고 있는 아티스트 토크와 함께 “우리의 삶과 문화를 변화시키는 창조적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공동으로 해당 기획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예술을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의미에서 두 기업이 지닌 공통분모가 본 행사의 취지를 더욱 풍부하고 다채롭게 할 것으로 기대하며, “ART STATION”에 대한 공동기획을 진행합니다